이번 행사는 6월 26일부터 7월 12일 기간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소비 진작을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의 일환으로 실시되며 김천 평화시장은 2020년 상반기 선정된 시장경영바우처지원 국비 추경사업의 사업비를 활용해 고객참여행사 및 문화공연, 경품행사 등 마케팅 행사를 준비했다.
상설행사로 7월 8일 ~ 10일 행사 기간 중 오후 2시부터 20시까지 각설이 공연, 윷놀이 마당, 캐리커쳐 체험 행사 등이 실시되며 7월 8일 19시부터는 장구의 신이라 불리는 트로트 가수‘박서진’의 공연과 냉장고 청소기, 선풍기 등 다양한 경품추첨이 예정되어 있다.
또한 평화시장 상인회에서 야심차게 준비 중인“Three go 나이트 마켓”도 7월 8일 오후 6시부터 평화시장 내 순대골목 일원에서 개장해 타코야끼, 꼬치구이 등 다양한 길거리 음식을 제공하며 천연비누, 액세사리 판매 등 프리마켓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와 더불어,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공식적인 의식행사는 진행하지 않으며 손소독제 비치, 마스크 미착용자 마스크 지급 및 안전요원 배치를 통한 생활 속 거리두기 유도 등 방역소독에도 철저를 기한다고 밝혔다.
김충섭 김천시장은“생활 속 거리두기 준수, 개인별 위생관리 등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선진 시민의식 실천을 바탕으로 안전하게 행사를 치루길 바란다”고 말하며“이번 행사를 계기로 시민들의 소비를 유도하고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July 06, 2020 at 12:22PM
https://ift.tt/3e33j3p
코로나19 극복'김천평화시장 한마음동행 대축제'실시 - 한국분양정보
https://ift.tt/3cWskNf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