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uesday, September 29, 2020

'오! 삼광빌라!' 제작진 "이장우 노출 장면 수정하겠다" - 연합뉴스

kuebacang.blogspot.com

'성 희화화' 논란 일자 사흘 만에 공식 입장 표명

드라마 '오! 삼광빌라!'
드라마 '오! 삼광빌라!'

[KBS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정진 기자 = KBS 2TV 주말극 '오! 삼광빌라!' 제작진이 지난 27일 방송된 배우 이장우의 노출 장면에 대한 논란이 일자 해당 부분을 수정하겠다는 입장을 발표했다.

제작진 측은 "일부 장면에 대한 시청자분들의 불편함의 목소리를 겸허하게 받아들인다"며 "재방송과 다시보기를 포함한 방송에서 해당 장면은 수정될 예정"이라고 29일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욱 유의해서 제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문제가 된 장면은 이빛채온(진기주 분)이 화장실에 있다는 사실을 모른 채 우재희(이장우)가 들어갔다가 머리를 맞고 기절하는 내용으로, 알몸이 드러나면서 하반신은 모자이크 처리된 채 방송됐다.

이어 이만정(김선영)과 이해든(보나)이 화장실에 들어가 재희의 모습을 보는 장면에서는 코끼리 울음소리가 효과음으로 삽입되기도 했다.

해당 장면의 방송 이후 '오! 삼광빌라!' 공식 홈페이지에는 '남자의 성을 희화화했다'는 시청자들의 문제 제기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방송통신심의위원회에도 29일 오후 3시 15분께까지 40여건의 관련 민원이 접수됐다.

한편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오! 삼광빌라!'는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렸다. 매주 토·일요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stopn@yna.co.kr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오! 삼광빌라!' 제작진 "이장우 노출 장면 수정하겠다" - 연합뉴스 )
https://ift.tt/3n1uKAs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