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Thursday, November 5, 2020

이특, 슈주 데뷔 15주년 자축 "살아남아 팀 건재…내가 끌고간다" - 머니투데이

kuebacang.blogspot.com
슈퍼주니어© 뉴스1
슈퍼주니어© 뉴스1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의 이특이 팀 데뷔 15주년을 자축했다.

이특은 6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정말 말도 안되는 일이 일어났네요"라며 "우리가 15년을 버텼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살아남았네요"라며 "이 악물고 버텼고 포기하지 않았더니 이런날이 오긴 오네요"라고 벅찬 감정을 표현했다.

이특은 "예전에는 10년만 넘어도 선생님 소리 들었는데 슈주 선생님들 고생많았고 앞으로도 고생할 예정입니다"라며 "내일은 나아지겠지 좀 편해지겠지 생각하면 큰 오산입니다"라고 남겼다.

그러면서 "아직 여러분들이 핫하기 때문"이라며 "그러니까 짜증내고 투정부려도 좋으니 같이 가셔야 합니다"라고 당부했다.

이특은 "무섭죠? 15주년 때 팀이 이렇게 건재할 거 아무도 예상 못했죠?"라며 "그러니 내가 끌고 갑니다"라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또 "우리 죽어서도 천국 슈퍼쇼 투어 있어요"라며 "계속 갑니다"라고 덧붙였다. 그는 끝으로 "오늘만 즐기세요"라며 "고생했어요 멤버, 팬, 스텝 여러분. 존경하고 사랑합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2005년 11월6일 데뷔했으며 이날 15주년을 맞았다. 슈퍼주니어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이날 오후 6시 신곡 '우리에게'를 발표하며 이에 앞선 5시 V라이브 SM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이특, 슈주 데뷔 15주년 자축 "살아남아 팀 건재…내가 끌고간다" - 머니투데이 )
https://ift.tt/350DiQV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