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Sunday, November 29, 2020

결혼 5년차 ' 정우'가 손만 잡아도 설렌다는 김유미 근황…예쁨 발산하며 “촬영 중” - 세계일보

kuebacang.blogspot.com

배우 정우가 결혼 5년 차에도 여전한 사랑을 드러낸 가운데, 그의 아내인 배우 김유미(42∙사진)의 근황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김유미는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촬영 중예요~ 여러분은 어떤 주말 보내구 계세요? #안녕나야 #kb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유미는 내년 상반기 방영 예정인 KBS2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 촬영 현장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 긴 기럭지를 자랑하며 남다른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앞서 남편 정우는 이날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김유미에 대한 여전한 사랑을 드러내며 분위기를 언급한 바 있다. 

정우는 “오랜 썸 관계에 저도 많이 힘들 때 결단 내리려고 작은 룸을 예약해서 맛있는 음식을 먹이고 고백했다”며 아내가 가장 예쁠 때에 대해 “화장을 하고 안 하고를 떠나서, 본인만이 가지고 있는 분위기가 있어, 무드가 있다”고 여전한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개봉한 영화 ‘붉은 가족’을 통해 만나 인연을 이어가다 지난 2013년 1월 결혼해 슬하에 1녀를 두고 있다. 

강소영 온라인 뉴스 기자 writerksy@segye.com

사진=정유미 인스타그램,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결혼 5년차 ' 정우'가 손만 잡아도 설렌다는 김유미 근황…예쁨 발산하며 “촬영 중” - 세계일보 )
https://ift.tt/2Vg7i5R
엔터테인먼트

No comments:

Post a Comment